FAQ

뒤로가기

 고객님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 문자가 안오는데요?



    • 무통장입금시 수동으로 입금확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주문서에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실제 입금자명이 다를시 입금확인이 지연될 수 있어요


      입금 확인후 SMS 자동발송 처리 되며,

      SMS 거부하신 고객님께서는

      확인문자를 받으실수 없습니다


      거의 대부분 입금확인은 주말,공휴일을 제외한

      업무시간내에 바로바로 확인처리 중이며,

      누락될 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 6015 2115) 로 남겨주세요





  • Q당일배송제품은 바로 받아볼수있나요?



    • 당일배송 제품은 출고시간인 PM 4시 이전 주문건에 한하여

      당일 출고되는 제품 입니다.

      (* 수령이 아닌 출고일 입니다 *)


      만일 당일배송 제품을 출고시간이 지난

      PM 4시 이후 주문하실 경우

      다음날 출고가 진행되며, 수령 또한 늦춰질수있습니다


      당일배송 제품과 일반배송 제품을 함께 구매하셨을 경우

      일반배송 제품과 묶음배송으로 처리되어

      당일 출고가 불가합니다.




  • Q배송전인데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 주문 후 배송전 취소 접수는

      게시판에만 남겨주실 경우 처리가 늦어지거나

      누락될 수 있으니, 고객센터 (02 6015 2115)

      또는, 마이페이지 에서 직접 취소 신청해주세요:)


      *마이페이지 에서 취소 신청 하시는 방법이 가장 누락이 없어요*


      신청하신 취소건은 확인 후 즉시 환불처리 해드려요


      PM 3시 전 대부분의 주문건이 출력되고있으니

      게시판으로 접수 하실 경우 확인이 불가 하거나 누락 될 수 있어요


      이로인한 반품은 가능하나,

      반품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위 같은 사항들을 양해 부탁드리며,

      한층한층 성장하는 마이곤이 되겠습니다:)





  • Q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우선 저희 '마이곤' 에서는 재고를 쌓아두지않고

      주문결제시 공급업체에 1:1 오더를 넣고있어요.


      주문결제 후 3일이내 출고드리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으며,

      3일이상 출고가 지연될시 개별적으로 유선 통화 및 SMS 문자를 통해

      안내를 드리고 있어요!


      지연안내후 주문취소 여부를 확인하여 바로바로 처리해드리고 있습니다!


      만일, 안내드린 날짜보다 더 지연이 될 경우

      계속해서 출고날짜에대해 안내를 드리고있어요


      위와 같은 사항들을 양해부탁드리며,

      급한 주문건들은 1-2주 이내로 주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Q반품/교환 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 마이곤 02-6015-2115 및 게시판 또는

      '마이페이지' 에서 반품/교환 신청 가능합니다.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 접수해주세요*


      접수가 완료되면, 택배기사님 방문수령 날짜가 지정되며

      상품은 손상되지 않게 포장해주시고 성함/연락처/교환 반품 사유/처리방법을

      기재해 주시면 더욱 더 정확하고 신속하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상품하자,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시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처리 해드립니다. 반품 처리 기간이 지나신 후 보내주실 경우 반송

      처리되실 수 있으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고객 변심에 의한 교환처리는 1회만 가능하며

      발생되시는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한번 교환한 상품에 대한 재교환 및 반품은 불가능하십니다


      교환시에는 왕복 택배비 5,000원

      동봉 혹은 계좌이체 해주세요.


      상품 구매하시는 금액이 7만원 이상이실 경우 고객님들께 초기 택배비를

      무료로 지원해드리며,상품 하자로 인해 교환이 아닌 반품을 요청하실   

      경우 초기에 지원해드렸던 택배비 2500원이 발생됩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이유]


      교환/반품(환불) 기간(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된 상품의 경우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가치가 훼손된 경우

      (착용흔적, 얼룩, 찢김, 화장품, 향수냄새 등)

      상품의 사용 및 제품 구성품의 파손, 분실, 라벨을 제거한 경우   

      수제화 제품이나 화이트계열의 상품

      스타킹, 레깅스 상품, 악세사리류, 니트 소재로 된 상품

      품절 상품과 세일 상품





  • Q반품/교환 택배비는 어떻게 하나요?


    • 단순한 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택배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교환비 : 5000원 (왕복)
      반품비 : 2500원 (편도)

      단, 처음 구매하셨을시 무료배송으로 구매하셨으면
      반품비 : 5000원 (초기배송비 포함)
      으로 처리됩니다.

      교환/반품 택배비는
      동봉 또는 계좌이체(기업은행 167-143231-02-016) 으로

      입금 해주신 후 상품도착과 동시에 환불처리 됩니다







TOP
END